-
아빠가 바람을 피우고 생활비를 내지 않으시죠?카테고리 없음 2022. 2. 17. 07:15
아빠가 바람을 피우고 생활비를 내지 않으시죠?
저는 고등학교 1학년이고 중학교에 다니는 두 명의 여동생이 있습니다.
부모님과 동갑이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조언을 구합니다.
첫째, 아버지가 네다섯 번 바람을 피웠고 당시 어머니가 많이 속상해했는데 아버지는 “말이 이상해서 엄마가 운다”, “엄마 실수해서 미안하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 후, 가족은 완전히 냉전 상태였습니다.
무슨 짓을 하면 화를 내고, 동생이 잘못한 게 없는데도 "어머니랑 가자"고 모욕적인 말을 한다.
그 후 아버지는 갑자기 직장에서 해고되었고(이중 소득자였으나 아버지만 해고당했습니다) 당시 사업을 준비하고 있지만 사업은 영화보고 먹고 놀고 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집의 종류.
현재 상황은 아버지가 집을 나가 어머니가 저축해 둔 돈을 집에 다 가지고 있고 생활비는 1원도 내지 않고 있다.
우리 아빠는 늘 돈도 없고 돈도 없다고 하시던데, 그러다가 일자리를 찾다가 알게 되셨죠?
재미없어요..
나는 높은 교육 비용에 대해 어머니와 이야기하고 있으며 그것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아빠가 엄마를 때릴 때도 있었고, 엄마 말에 '아빠는 항상 엄마 탓이라고 하고, 엄마는 바람을 피웠다고 해서 내 탓이다'라며 스트레스를 받았다.
저도 아빠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엄마한테 순순히 이혼할 수 있냐고 물었을 때 뭐라고 말했는데 기억이 안 나요. 아버지가 소유한 건물도 있는데 생활비는 한 푼도 내지 않는다.
맞나요?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합니까?